그룹개요

본문 바로가기

그룹소개

Company

그룹개요

그룹 개요

뫼비우스 그룹은 모든 고객의 브랜드 및 상품 가치를
높여 줄 수 있는 동반자로써 성공적인 비지니스를 위하여 함께 노력합니다.
IOT 시대를 맞이하여 뫼비우스 그룹은 모든 임직원이 전문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비지니스 파트너로서 진심을 다하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순한 제품 판매 유통이 아닌 고객님들의 사업/제품이 원활하고 성공적으로 영위될 수 있도록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고민하고, 생각합니다.
합리적인 가격, 투명하고 거짓 없는 정직한 영업, 책임지는 품질로 한 걸음 더 다가가겠습니다.
뫼비우스 그룹은 모든 고객의 브랜드 및
상품 가치를 높여 줄 수 있는 동반자로써
성공적인 비지니스를 위하여 함께 노력합니다.
Iot 시대를 맞이하여 뫼비우스 그룹은 모든 임직원이 전문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비지니스 파트너로서 진심을 다하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순한 제품 판매 유통이 아닌 고객님들의 사업/제품이 원활하고 성공적으로 영위될 수 있도록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고민하고, 생각합니다. 합리적인 가격, 투명하고 거짓 없는 정직한 영업, 책임지는 품질로 한 걸음 더 다가가겠습니다.

핵심 가치

  • innovation & revolution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실패를 반복하지 않는다. 성공을 위해 지속적인 변화를 한다.
  • fast & basic 기본 토대가 원칙 결과에 따른 책임 빠르고 정직하게 소통한다.
  • best of best 항상 최고를 향하여 도전한다. 목표는 반드시 도달한다. 모든 직원이 프로의식을 가진다.

비전 목표

2019
안정화 및 도약 기본에 입각한 문제 없는 품질 NO.1

고객 만족 경영

대기업 벤더 성장

품질 안정화 경영

2022
브랜드 확립 규모 성장 성공을 위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신규 아이템 양산화

자체 모델 양산화

브랜드 가치 상승

2025
글로벌 제품 회사 진입 전 세계로 향하는 뫼비우스 그룹

글로벌 브랜드 성장

혁신적인 제품 선도

기본을 중시하는 초심